케이엠헬스케어(www.kmhealthcare.com)는 ‘제 35회 국제의료기기&병원설비전시회(이하 KIMES 2019)에 참가해 의료기기 포장재 및 감염관리 예방에 관한 제품을 선보였다.
이번 전시회에서는 ‘End to end Infection Control’라는 슬로건 아래 Clean Room에서 사용되는 모기업 케이엠(www.kmbiz.com)의 브랜드인 ’PerpackⓇ’의 의료기기 포장재, 케이엠헬스케어의 대표 브랜드인 ’DowooⓇ’ 수술포 및 수술용 장갑, 혁신적인 필터실린지 ‘KM Double ArmourⓇ’등이 전시돼 호응을 얻었다.
케이엠의 PerpackⓇ은 제약 및 의료기기 포장재 브랜드로 STEAM Bag을 비롯하여, Muff, Bister tray, Coated Tyvek 등 다양한 소재로 공급되고 있다. 이는 제약 공정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클린룸 시스템에 적합한 제품으로, 클린룸에서 사용하는 무균, 무진복 류 및 기타 청정용품을 통하여 GMP 환경을 책임지며, 체계적인 생산관리를 통해 여러 기업에 납품되고 있는 제품이다.
DowooⓇ는 OR(Operation Room)에서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용품 브랜드로, 주 제품은 수술팩, 수술용 장갑 및 수술용 마스크 등이다. 이 중 수술팩은 범용화된 몇 개의 제품 구색을 모든 병원에 똑같이 제안하는 일반 회사들과 달리, 각각의 병원, 진료부서, 수술, 의료진별로 고객의 세밀한 니즈에 맞춰 제품을 개발/생산하는 ‘커스토마이징(Customizing)’ 제안으로 매년 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.
신제품인 KM Double ArmourⓇ는 필터 주사기와 안전주사기가 결합된 제품이다. KM Double ArmourⓇ의 필터는 타 회사의 제품과 달리 Pre- filter 방식으로 제작 되었으며, 주사침이 외통 안으로 들어가는 격납식 의 안전 주사기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. 필터로 유리 가루 및 파편으로부터의 환자의 안전과 외통으로 주사침을 격납하여 의료진의 안전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이다.